21그램x어나더심펫, 반려동물 사연 작성 이벤트 3회차 진행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2024-07-31 09:00:38

 

 

반려동물 장례 서비스를 제공하는 ‘21그램’이 오는 1일부터 총 100만원 상당의 반려동물 프로필 촬영권을 증정하는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는 반려동물과 함께 경험했던 에피소드를 사연으로 작성하여 응모하는 이벤트다. 사연을 작성한 보호자 중 총 10명을 선정하여, 반려동물 전문 스튜디오인 ‘어나더심펫’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프로필 촬영권(10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이번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는 지난 5월부터 진행하여, 총 3회차를 맞이한 이벤트다. 그동안 반려동물과의 첫만남에 있었던 에피소드와 아픈 반려견과의 생활, 함께 여행을 떠났던 이야기 등 전국 각지에서 다양한 반려동물의 사연이 모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21그램과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이벤트를 진행하는 어나더심펫은 반려동물의 눈빛을 담아낸다는 반려동물 전문 스튜디오다. 반려동물과 관련된 다양한 활동을 통해 ‘2021 대한민국 반려동물 문화대상’에서 반려동물 캠페인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다.

21그램 이벤트 담당자는 “반려동물과 경험하는 지금 이 순간이 더할 나위 없이 소중함을 깨닫는 이벤트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21그램은 반려동물 장례 서비스를 넘어, 반려동물 문화와 인식을 개선하기 위한 활동을 꾸준히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