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 떼기부터 문해력까지!” 유아 한글 학습지 밀크티아이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2024-11-05 16:00:07

 

 

[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천재교과서 유아 한글 학습지 밀크티아이가 최근 서비스를 전면 개편하며 4세, 5세, 6세 유아 학부모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유아 학부모의 가장 큰 고민이자 관심사인 ‘한글’을 유아 발달 단계에 맞춰 체계적으로 설계한 커리큘럼이 눈길을 끈다.

밀크티아이의 한글 완전 학습 커리큘럼은 30년간 영유아 한글 교육을 설계해 온 전문가들이 개발한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한글 완성 프로그램이다.

또한 초등 국어 교과서 연계로, 유아부터 초등까지 빈틈없이 한글 학습을 이어 나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실제 밀크티초등은 한국갤럽조사연구소 디지털 학습 소비자 조사 기준 브랜드 점유율 1위를 차지하며, 대내외적으로 인정을 받았다. 또한 업계 유일 2022 개정 교육 과정을 반영한 점 또한 주목할 만하다.

강력한 스토리 연계 학습을 자랑하는 밀크티아이 한글 학습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하나의 연결된 스토리 학습을 진행한다. 따라서 처음부터 끝까지 몰입하며 자연스럽게 한글 학습을 완성한다.

유아 시기에 꼭 필요한 운필력 강화를 위해 올바른 글쓰기 학습도 제공한다. 특허 취득을 통한 정교한 기술력으로 유아의 필체를 확인하여 가이드를 제공하고, 연필 모양의 S펜으로 쥐는 힘도 길러준다.

또한 정학습생이 되면 집으로 교재와 교구가 배송된다. 디지털 학습과 100% 연계된 내용으로, 이를 반복하고 확정하며 다양한 어휘를 학습, 이해력을 높이는 것이 특징이다. 교구는 유아가 직접 손으로 만들어 볼 수 있어 소근육 발달과 눈과 손의 협응력을 키워준다.

영재 육아, 두뇌 교육 국내 최고 권위자인 의정부 가톨릭 성모병원 소아청소년과 김영훈 교수는 “밀크T아이의 블렌디드 학습은 반응형 학습과 손으로 하는 놀이 학습을 함께하며 공부 두뇌를 키울 수 있는 최적의 학습법”이라고 전했다.
 



한편 밀크T아이 홈페이지에서는 전면 리뉴얼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무료 체험 시, 한정판 ‘듬이 키즈 카메라’가 증정되며, 퀴즈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밀크T ‘듬이 키즈 카메라’는 국내 키즈 카메라 브랜드인 ‘아카라치’와 합작하여 제작했다. 아카라치는 국내 유수의 브랜드와 함께 키즈 카메라를 제작한 바 있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밀크T아이와 처음 손을 잡았다.

사진, 동영상, 셀카 촬영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밀크T아이의 ‘듬이’ 캐릭터가 포함된 포토 프레임까지 있어 호기심을 자아낸다.

KC 인증을 받았으며 SD카드와 목걸이 스트랩까지 포함되어 있어 편리함을 더했다. 또한 무료 체험 이벤트를 통해서만 만날 수 있어 우리 아이에게 창의력과 관찰력을 키워주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