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샥, 골든유자 뷰티 엘릭서, 22일부터 전국 매장 선봬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2025-12-22 10:00:34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블루샥이 ‘마시는 뷰티’를 콘셉트로 한 신메뉴 음료를 출시하며 겨울 시즌 음료 라인업을 강화한다.


블루샥은 오는 22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신메뉴 음료 ‘골든유자 뷰티 엘릭서(Golden Yuja Beautea Elixir)’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골든유자 뷰티 엘릭서는 블루샥이 새롭게 선보이는 ‘뷰티 엘릭서(Beautea Elixir)’ 라인업의 첫 제품이다.


현재 트랜드인 건강·힐링·리커버리 콘셉트로 기획되었으며, 건강, 뷰티 브랜드의 대표인 닥터린과 협업하여 양사의 전문가들이 함께 설계하였다.


국내산 고흥 유자, 제주 청귤, 비타민 C를 더해 상큼한 맛과 기능성을 동시에 고려했다. 특히 블루샥이 이번에 개발한 티블랜드가 특징이다, 국내산 과일을 활용한 티와 히비스커스, 로즈페탈등 건강에 대표적인 허브티원료를 정교하게 블랜딩하여 과일차 특유의 산뜻함은 물론, 고급스럽고 깊은 풍미를 구현해내었다.


여기에 클리어 타입의 유자청, 레몬, 망고, 청포도등의 원료베이스가 더해져 풍부한 향과 균형 잡힌 맛을 완성했다.


블루샥 관계자는 “골든유자 뷰티 엘릭서는 단순한 시즌 음료를 넘어, 일상 속에서 ‘나를 돌보는 한 잔’을 제안하는 메뉴”라며 “앞으로 전개될 뷰티 엘릭서 시리즈의 방향성과 브랜드 메시지를 담은 상징적인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해당 제품은 아이스와 핫 두 가지 타입으로 제공되며, 겨울 시즌에 맞춰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골든유자 뷰티 엘릭서는 12월 22일부터 전국 블루샥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