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간작명철학원 이욱재 원장, 2024 소비자만족 작명·철학 브랜드 대상 수상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2024-08-13 15:42:23
대간작명철학원은 월간 인터뷰에서 선정하는 ‘2024 소비자만족 작명.철학 브랜드 대상에서 최우수 철학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성명학 권위자인 대간작명철학원 이욱재 원장은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직접 철학원을 방문하는 대신, 비대면으로 사주, 작명개명, 택일을 상담 받는 일이 크게 유행하고 있다. 우리는 일찌감치 지금과 같은 사회를 예측하고 비대면 상담을 오래전부터 시작해 독보적인 입지를 쌓아 왔다”고 전했다.
작명의 대가라고도 불리는 교량 이욱재 원장은 40년 사주명리지식을 토대로 복신작명을 창시하고 81수리의 영동력에 따라 개운하는 작명법과 전통사주명리서에 통달, 이를 바탕으로 작명, 개명, 상호작명, 출산택일, 결혼택일, 사주, 궁합 뿐 아니라, 입시진학상담과 부부상담, 가족상담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탁월한 역량을 발휘해왔다. 이전까지 고전명리의 영역에 머물러있던 작명개명을 현대적인 카운슬링의 범위까지 확대시켰다고 평가받는 이욱재 원장은 지금까지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대상>, <자랑스런 한국인대상>, <대한민국 신지식인>, <대한민국고객만족대상>에 선정된 바 있다.
이욱재 원장은 수상 소감으로 “작명개명, 사주란 오로지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한 것만이 아니라, ‘내가 모르는 나에 대해 더 잘 알기 위한’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다며, 더 많은 이들에게 편안한 대화를 통해 자신을 정립시켜나가는 기회를 마련하는데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