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타임교육 소마, ‘2025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 6년 연속 초등교육 부문 대상 수상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2025-01-13 15:35:29
㈜타임교육 소마(대표 이동진)가 10일 열린 ‘2025 제19회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에서 초등교육 부문 대상을 6년 연속 수상했다. 소마는 수학적 사고력을 놀이와 게임을 통해 자연스럽게 키우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인정받아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타임교육의 ‘소마사고력수학’의 가장 큰 특징은 다양한 수학적 놀이와 게임으로 구성된 커리큘럼을 통해 아이들이 수학을 부담 없이 배울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또한, 6~8명의 소그룹으로 편성된 반에서 또래와 함께 게임과 놀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수학적 사고력을 기르고, 경쟁과 협동을 통해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유도한다.
아울러, 소마 연구소는 R&D 인력을 갖추어 매년 새로운 교재와 학습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학생들이 최적의 환경에서 수학을 경험하고 사고하는 힘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그 결과 매년 성대 경시대회 수상자와 영재교육원 합격자를 약 700명가량 배출하고 있으며, 전국 185여 개의 지점을 오픈하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올해 시상식은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됐으며, EBS, 연세대학교 한국어학당, 고려대학교 미디어대학원 등 총 56개 기업과 브랜드가 수상했다. 행사에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로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와 바리톤 오동국, 소프라노 송정아의 축하 공연이 큰 호응을 얻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