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학사, 직원들과 함께하는 유튜브 콘텐츠 ‘교과서의 삶’ 러닝 편 공개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2024-06-27 10:00:07

 

교육출판 전문기업 지학사(대표 권준구)가 직원들이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유튜브 콘텐츠 ‘교과서의 삶’ 시리즈의 러닝 편을 공개했다.

‘교과서의 삶’은 지학사 직원들의 퇴근 후 취미를 소개하는 인터뷰 콘텐츠로, 이번 영상에는 AI 디지털 교과서 팀에 근무 중인 이수미 주임이 출연하였다. 이수미 주임은 자신이 맡고 있는 AI 디지털 교과서 관련 업무와 함께 자신의 퇴근 후 취미인 러닝을 소개해 주었다.

다이어트와 체력 증진을 목적으로 러닝을 시작해 점점 러닝의 재미와 매력에 빠졌다고 소개한 이수미 주임은 초보자들을 위한 러닝 꿀팁과 조언, 그리고 한강공원에서 러닝을 즐기는 방법 등을 다양하게 소개해주었다.

인터뷰를 진행하며 교과서와 러닝의 공통점으로 겸손한 마음으로 임해야 한다는 점을 언급하기도 하였고, “교과서는 마라톤이다”라는 인상적인 비유를 통해 긴 호흡으로 꾸준하게 지속해야 한다는 점을 설명하기도 하였다.

한편, ‘교과서의 삶’ 시리즈는 지학사가 공식 유튜브 채널과 함께 운영 중인 ‘지학사생활’ 채널에 공개 중이며, 다양한 부서에 근무 중인 지학사 직원들의 회사생활과 취미 이야기를 인터뷰를 통해 들려주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지학사 유튜브 채널 ‘지학사생활’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