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재수학원 대치청출어람 인서울반 3월 추가모집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2024-03-08 15:25:20

 

 

 

 

[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소수정예재수학원 대치청출어람이 3월 인서울 재수반을 추가 개설한다.

소그룹 과외식 수업으로 수학 과목을 지도하는 대치청출어람은, 추가 개설반에도 수학 정원을 8명으로 제한해 선생님과 학생의 면대면 접촉을 늘린다는 방침이다.

또한 여타 대치동재수학원들과 달리 대치청출어람은 학생들의 몰입 학습을 위해 3시간 단위로 수학 수업을 구성하고, 주 20시간 수학 수업을 배정해 재수생들이 깊이 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마련했다.

대치재수학원 관계자는 “50분 수업으로는 묻고 답하는 양방향 소통이 어렵고, 학생들의 문제점을 파악해서 개별 지도할 시간을 확보하기 불가능하다”며, 3시간 단위 수업의 필요성을 설명했다.

3시간 단위 정규수업에 이어 과제클리닉을 진행하는 것도 인서울반의 독보적인 행보이다. 과제클리닉은 담당 선생님과 함께 과제물 수행을 완결하는 것이 목표이며, 모르는 문제는 무제한 질문이 가능도록 개인 과외 수준의 학습지도가 제공된다.

국어는 문학, 독서, 선택과목을 비롯해 독해클리닉, 간쓸개 수업, 모의고사 수업 총 여섯 가지 형태로 구성돼 학습콘텐츠의 전문성과 다양성을 갖추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영어는 지난 수능 성적에 따라 주1회 반, 주2회 반으로 나누어 배정되며, 탐구과목은 선택 수강이 가능해서 전략적인 학습 계획이 가능하다.

학습 및 생활관리는 25년 노하우를 집대성한 노샐틈관리시스템을 바탕으로 하고, 주말관리는 주간 학습 내용을 복습할 수 있도록 과목별 테스트와 개별 클리닉을 진행하고 있다.

6월과 9월에는 학원 내에서 한국교육과정평가원의 수학능력시험 모의평가 응시가 가능하고, 시험 결과에 따라 입시 상담이 진행된다. 수능 후에는 정시 지원 상담도 제공된다.

한편 대치청출어람은 대치동기숙학원 입소를 희망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연계한 대치동 고시원과 대치동 학사 정보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철저한 등하원 관리와 밤 11시까지 자기주도학습 감독도 병행한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