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공신과 1:1 멘토링 ‘위캔캠프’, 올 겨울방학 참가자 모집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2023-11-15 09:59:11

 

[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서울대 공신과 1:1 멘토링을 진행하는 ‘위캔캠프’가 겨울방학 참가자를 모집 중에 있다.

일명 서울대캠프로 잘 알려진 위캔캠프는 2박 3일 동안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캠프 동안 서울대 공신들의 1:1 멘토링을 들을 수 있으며 ▲자기주도학습법 ▲목표설정 ▲시간관리 ▲성적향상공략 ▲방학전략 ▲학교생활전략 등 다양한 커리큘럼도 경험할 수 있다. 본 캠프는 중학교 1~3학년부터 고등학교 1~3학년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위캔캠프는 동기 부여 목적으로 기수별 우수학생을 선별하여 장학금을 지급한다. 캠프가 끝난 후에도 자기주도적 학습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위캔영어 140제 ▲한국사 검정능력시험대비 위캔 한국사 ▲40만원 상당의 시원스쿨 초급, 중급, 상급 인강 ▲위캔수학M 중등수학 통합 1주일 완성 인강 ▲10만원 상당의 온라인 진로 다이어리 커리어셀 등 공신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원석 대표는 "참가 학생과 1:1 멘토링을 진행하면서 내부적으로 고비용에 대한 걱정의 시선도 많았던 것이 사실이지만, 위캔캠프의 목적 자체가 멘토들이 학생들에게 멘토의 열정을 가장 온전하게 전달하는데 있기 때문에 위캔캠프가 지향하는 학습에 대한 긍정적인 가치관 전달, 학습 의욕 고취 등의 목표를 이루는데는 꼭 필요한 시스템이라는 생각을 했다"고 전했다.

한편, 위캔캠프에서는 학생들의 건강을 위해 풀무원에서 제공하는 균형 잡힌 영양 식단을 제공한다. 또한 안심하고 자녀를 보낼 수 환경 마련을 위해 김연아 안전요원으로 알려진 룩인터내셔널(주)에서 야간 당직 지도자를 상주시킬 계획이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