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한글 떼기, 직접 쓰며 운필력 키우는 천재교과서 밀크티아이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2023-11-14 15:12:36

 

[피앤피뉴스=이수진 기자] 유아 모든 학습은 한글 떼기부터 시작된다. 한글을 읽고 직접 쓰게 될 줄 알면 자연스럽게 글을 쓰는 힘인 운필력이 향상되고, 배움의 폭이 늘어나게 된다.

이에 천재교육 관계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이자 유아학습지 '밀크T아이'는 유아 운필력을 키우는 한글 글쓰기 과정을 선보인다.

바른 형태로 글자를 쓰며 유아 운필력을 기르는 천재교과서 밀크티아이 콘텐츠는 스마트학습지를 이용해 선을 그으며 힘을 키우는 것을 시작으로 한글 결합 원리를 익히고, 어휘력과 표현력까지 키운다.

추가로 유아에게 꼭 필요한 한글 글쓰기 공부부터 선과 글씨를 따라 쓰는 '쓱쓱 따라 쓰기'와 '쓱싹 받아쓰기' 콘텐츠를 업데이트에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각종 이야기가 담긴 글쓰기 콘텐츠를 운영 중이다. 이때 천재교과서 밀크티의 학습 기기에 내장된 스마트 펜을 이용해 학습할 수 있다.

아울러 천재교과서 밀크티아이의 글쓰기 과정은 단순히 글만 쓰는 것이 아니라 재미있는 이야기를 읽고 그 속에서 나오는 글자의 바른 획순과 모양을 익히며 자연스럽게 한글 공부를 할 수 있다. 학습한 내용을 가지고 별도의 작품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놀이라는 인식으로 흥미를 느끼게 해준다. 4~6세 아이들은 학습에 대해 거부감을 느끼지 않아 학부모들의 만족도가 높다.

이처럼 유아 운필력 향상을 위한 한글공부 및 글쓰기 학습을 지원하는 유아 스마트학습지 '천재교과서 밀크T 아이'는 현재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11월 한정 이벤트도 진행하며,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