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합격입시컨설팅연구소 이서현 연구소장, 합격 가능한 대학 지원해야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2024-12-03 14:54:19
<사진설명= 대치동합격입시컨설팅연구소 이서현 연구소장>
[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대치동합격입시컨설팅연구소 이서현 연구소장은 오는 12월 6일 수능성적표를 받게되는 고3 재학생은 이번정시에서 반드시 합격이 가능한 대학을 지원해야 한다고 전했다.
올한해 수능은 N수생이 최대로 많은 역대급 수능이라 불리는 상황이라 재수를 하더라도 미리 합격을 해두고 이번입시를 치르는 것이 가장 유리한 선택이 될 수 있다.
또한 재수생과 N수생 역시 재수, 삼수를 했다는 보상심리로 무리하게 과도한 욕심보다는 내가 갈 수 있는 가장 인지도가 높은 대학을 선택하고 이번입시에서 합격후 대학을 다니거나 또한번의 수능을 준비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이서현 연구소장은 “오랫동안 입시컨설팅을 진행하면서 한학생이 작년수능에는 갈 수 있는대학을 올해에는 못가는 경우등을 많이발생을하는 안타까운 경우가 많다”며 “대치동 입시컨설팅연구소에서는 강남 대치동 학생외에도 먼 지방학생과 도서벽지농어촌학생들을 위해 전화 및 온라인으로 비대면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의약대메디컬과 인서울, 지방국립 사립 지원학생 모두 상담이 가능하고 학생의 수능점수로 가장 최적의 대학과 학과를 추천하기로 유명하다”묘 “정시 일반전형외에도 농어촌전형 군인자녀, 경찰자녀,국가 유공자전형, 지역인재. 차상위전형등을 지원하는 학생들에게도 인기가 많다”고 덧붙였다.
한편 대치동합격입시컨설팅연구소는 대치동에 거주하는 학생들 외에도 입시정보로 소외되는 지방학생들에게도 전화, 카톡, 온라인 등으로 입시정보를 제공하는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