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스톤 업소용음식물처리기, 안전보건경영시스템 ‘ISO 45001’ 인증 획득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2024-06-21 14:44:35

 

업소용음식물처리기 대표브랜드 제로스톤 운영사 토탈리빙㈜이 안전보건경영시스템 표준인 ISO 45001 인증을 획득했다.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제정한 안전보건경영시스템 ISO 45001은 산업재해 예방과 쾌적한 작업환경 조성을 위해 안전과 보건 관리 체계가 국제적 수준에 도달한 기업에 부여하는 인증이다.

토탈리빙㈜은 안전보건 리스크 파악과 안전보건 사고 예방 체계 구축 등을 통해 근로자의 안전과 건강을 지키고 지속가능경영을 실천하고 있음을 해당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공식적으로 인정받게 됐다.

제로스톤 업소용음식물처리기는 환경부에서 지정한 인증과 5종 특허기술을 취득한 제품으로, 관공서부터 대기업, 프랜차이즈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곳에 납품해 전국적으로 활발하게 사용되고 있다. 특화된 미생물과 바이오칩으로 음식물쓰레기를 발효 분해하여 처리하는 친환경적인 제품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우수한 제품 기술력과 내구성으로 인정을 받고 있기도 하다.

토탈리빙㈜는 이미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제정한 품질경영시스템(ISO 9001)과 환경경영시스템(ISO 14001) 인증도 획득하며 체계적인 품질관리와 환경적 책임에 대해서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음을 인정 받은 바 있으며, ESG 환경부문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하면서 지속가능경영에 대해서도 인정을 받는 등 다각도의 노력을 통해 지속 가능한 발전을 도모하고 있다.

관계자는 “우수한 제품을 위한 노력들이 다양한 인증획득으로 검증을 받게 됨에 따라 제로스톤 업소용음식물처리기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이 보다 믿고 신뢰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의를 두고 있다”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