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교육그룹, 임원진 직접 나선 아침 식사 깜짝 이벤트 ‘우리 코피, 밥은 먹고 다니니?’ 진행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2025-07-11 13:52:40
코리아교육그룹이 우수 지점에 푸드트럭을 운영하는 사내 이벤트 ‘우리 코피, 밥을 먹고 다니니?’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코리아교육그룹은 본사 CS팀에서 기획한 조직문화 프로그램 ‘월간한옥규’의 일환으로, 임원진이 직접 푸드트럭을 운영하는 회사 이벤트를 진행했다. 일선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지역 구성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기획된 이벤트로, 구성원 간의 물리적 거리를 좁히고 소속감과 정서적 유대감을 높이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푸드트럭은 사전 선정된 우수 지점이 있는 지역에 임원진이 깜짝 등장해, 아침 식사와 시원한 음료를 직접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특히, 임원진이 직접 현장에 방문해 직원 한 명, 한 명에게 음식을 건네며 눈을 맞추는 장면은 직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기도 했다.
실제 행사에 참여한 직원은 “처음으로 대표님을 현장에서 직접 뵙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감동이었고, 맛있는 식사보다 전무님의 따뜻한 눈 맞춤이 기억에 많이 남는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 다른 직원은 “광주에서 푸드트럭을 운영하는 교육기업은 처음 본다”며 이색적인 복지 이벤트에 대한 놀라움을 나타내기도 했다.
코리아교육그룹은 ‘미래를 만드는 꿈의 공방’을 모토로, 전국 63개 지점과 2,000여 명의 직원이 함께하는 전문 교육 기업이다. 고객에게는 전문성과 신뢰를 기반으로 한 양질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구성원과는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건강한 기업 문화를 함께 만들어 가고 있다.
현재 대전 컴퓨터학원, 대전 미용학원, 대전 게임학원, 대전 요리학원, 대전 IT학원, 광주 컴퓨터학원, 광주 게임학원, 광주 뷰티학원, 광주 요리학원 등 다양한 교육 분야에서 전문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코리아교육그룹 한옥규 전무는 “늘 현장에서 고생하는 지점 직원들에게 작은 위로가 되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직원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