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브샤브 & 편백찜 창업 브랜드 ‘편백회관’,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수상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2025-05-16 13:51:38
프리미엄 편백찜 무한리필 브랜드 ‘편백회관(扇柏會館)’이 고객만족 부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편백회관을 운영하는 ㈜맛잡은손(대표 우지형)은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머니투데이 주최 ‘2025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은 각 산업 분야에서 높은 품질의 서비스와 고객 중심 경영으로 소비자 만족을 실현한 기업에 수여되는 상으로, 이번 수상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신뢰와 만족도가 반영된 결과로 평가된다.
편백회관은 2024년 4월 정식 론칭과 동시에 외식 창업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20년 이상 외식 마케팅 경력을 보유한 우지형 대표가 이끄는 ㈜맛잡은손이 선보인 브랜드로, ‘같이의 가치’를 경영 철학으로 삼고 가맹본사와 점주의 상생을 최우선 과제로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해당 브랜드는 국내 최초로 특허 받은 12가지 한약재를 활용한 편백찜을 중심으로, 샤브샤브 메뉴와 소스를 자체 개발해 경쟁력을 높였다. 무한리필 운영 방식에도 불구하고 품질을 유지하며 합리적인 가격대를 구현해 고객과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창업 비용 부담을 줄인 것도 편백회관의 강점 중 하나다현재는 가맹점을 전국적으로 확대 중이며, 선착순 30호점까지는 가맹비 1,000만 원 면제 및 인테리어 비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인테리어는 본사가 직접 시공한다.
본사는 상권 분석부터 점포 선정, 매장 운영 교육, 오픈 후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서 가맹점주를 전폭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편백회관 우지형 대표는 “고객에게는 더 나은 서비스와 맛을, 예비 창업자에게는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창업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