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 갱스터’ 박원식, 1004ADT 케이스 선택… 유기견 보호 캠페인 동참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2025-11-24 13:42:51

▲사진출처: 박원식

 

 

 

 

 

종합격투기(MMA) 스타 ‘코리아 갱스터’ 박원식 선수가 사회공헌 브랜드 1004ADT와 함께 뜻깊은 움직임을 시작했다.

최근 박 선수는 자신의 휴대폰에 1004ADT의 공식 케이스를 사용하며 유기견 보호 및 입양 문화를 알리는 캠페인에 자연스럽게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원식은 공격적 경기 스타일과 강렬한 캐릭터로 팬층이 두터운 선수다. 그런 그가 이번 캠페인에 관심을 보이고 직접 제품을 사용한 모습이 공개되자, 팬들 사이에서는 “강한 사람이 더 강한 선한 영향력까지 갖췄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1004ADT는 판매 수익 일부를 김포 ‘내사랑 바둑이’ 등 국내 유기견 보호 단체에 기부하는 사회적 가치 기반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이번 협업을 통해 브랜드는 “영향력 있는 스포츠 선수의 참여는 유기견 문제를 더 많은 대중에게 알릴 수 있는 큰 힘이 된다”며 “박원식 선수에게 깊은 감사를 전한다”고 밝혔다.

박원식 역시 “유기견 문제는 모두가 조금씩 관심을 가지면 바뀔 수 있다”며 “좋은 의미를 가진 브랜드라 자연스럽게 사용하게 됐다”고 전했다.

 

▲사진출처: 박원식

 

 


업계에서는 박원식의 참여가 단순 제품 홍보를 넘어 브랜드의 메시지와 선수의 이미지를 연결시키는 긍정적 사례라는 평가를 내놓고 있다. 강인함과 선한 영향력이 결합되면서, 1004ADT의 가치 확산에 더욱 힘이 실릴 것으로 보인다.

1004ADT 측은 앞으로도 다양한 셀럽 및 스포츠 스타와 함께 지속적인 기부 프로젝트와 캠페인을 이어갈 계획이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