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강생태보존협회, 2025 대한민국을 빛낼 혁신인물(기업/기관)·브랜드 대상 수상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2025-02-17 13:42:27

 

 

 

수영강생태보존협회(회장 권무상)가 2월 14일 개최된 ‘2025 대한민국을 빛낼 혁신인물(기업/기관)·브랜드 대상’에서 ‘환경보전 사회공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을 빛낼 혁신인물(기업/기관)·브랜드 대상 수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 미디어 그룹이 건전한 기업문화를 창출하고 사회의 각 분야에서 뛰어난 경쟁력을 바탕으로 혁신을 선보여온 인물‧기업‧기관 등을 발굴하여 국내외에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했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부산광역시 동래구, 부산광역시 기장군, 경기도 남양주시의회 이수련 의원, (재)부산경제진흥원, 스타벅스 코리아, GS리테일, ㈜시스템테크, 유앤문 정신건강의학과의원, ㈜한림SMF, ㈜라이브나우, 에이치에스소프트(주) 등 총 47개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감미로운 연주와 테너 석승권, 소프라노 오해은의 축하 공연이 분위기를 더욱 빛냈다.

수영강생태보존협회는 수영강의 생태보존을 위하여 자연 생태계 파괴에 대한 감시, 수자원 및 수환경의 지속 가능성을 확보하며, 환경 단체와 연계한 환경보전 운동 전개를 진행해오고 있으며, 생태보존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와의 연계 또한 중요하게 여겨, 권 회장은 매년 800만원을 해운대구청에 기부하는 등 지역 이웃돕기 활동에서 앞장서왔다.

이러한 활동은 코로나19 판데믹으로 다들 생활에 어려움을 겪던 시기에도 진행되어 2020년에는 코로나19 판데믹 장기화와 추운 겨울을 맞이해 지역에서 소외되고 어려운 생활을 보내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해운대구 반여4동 행정복지센터에 쌀 10kg 15포를 기탁하여, 관내의 어려운 가정에 전달되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