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럴, 대한수영연맹 후원 기념 '코리아 에디션' 수영복 특별 제작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2024-07-12 13:39:34
구매 고객 위한 국가대표 수영 백팩 추첨 증정 이벤트 진행
주식회사 배럴(대표 박영준)이 대한민국 수영 국가대표팀을 응원하기 위해 특별 제작한 ‘2024 코리아 에디션’을 발표했다. 이 특별한 컬렉션은 대한민국 선수들을 지원하기 위해 출시되었으며, 한정판으로 제공된다.
‘2024 코리아 에디션’은 태극기의 음, 양, 건, 곤 컬러를 역동적으로 표현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한국 전통 목조 건축물의 단청 패턴을 적용하여 독창적이고 아름다운 수영복을 선보였다. 이번 에디션은 여성 원피스 수영복, 남성 숏사각, 실리콘 수모, 메쉬 수모 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소장 가치를 제공하며 국가대표 선수들의 활약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2024 코리아 에디션’은 배럴 공식 온라인몰과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배럴은 이번 에디션의 출시를 기념하여 여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첫 번째 이벤트는 7월 12일부터 21일까지 배럴 공식 온라인몰에서 코리아 에디션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국가대표 수영 백팩’을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7월 15일부터 28일까지 배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남길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동일한 백팩을 증정한다.
배럴 관계자는 “이번 ‘2024 코리아 에디션’은 국가대표 선수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제품으로, 일반 소비자들도 한정판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이 에디션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선수들에게 응원의 마음을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대한민국 수영 국가대표팀을 위한 지원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최근 배럴은 국가대표 수영 선수 조성재, 허연경, 김승원과 개별 후원 계약을 체결하고, 도수 수경을 출시하는 등 스윔 전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