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크리에이터 시네, ‘제1회 틱톡 어워즈’ 올해의 크리에이터 노미네이트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2025-01-06 13:37:50

 

 

숏뜨 소속의 뷰티 크리에이터 시네가 '제1회 틱톡 어워즈(TikTok Awards)'에서 올해의 크리에이터 후보로 선정됐다.

이번 시상식은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렸으며, 국내에서 올해 처음 개최된 만큼 국내 유명 크리에이터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틱톡 어워즈’는 틱톡 커뮤니티의 성장에 기여한 틱톡 크리에이터들의 노력을 조명하고 창의적인 콘텐츠 제작을 독려하는 시상식으로, 해외에서는 영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에서 개최되어 크리에이터들의 축제로 자리잡았다.

이번 ‘제1회 틱톡 어워즈’ 시상 부문은 총 16개로, 뷰티크리에이터 시네는 올해의 크리에이터상에 젼언니, 먹스나 등 각 분야에서 각광받고 있는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총 5명이 후보에 올랐다.

시네는 틱톡 230만 팔로워를 보유한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로, 뛰어난 메이크업 실력으로 뷰티 업계에서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진행한 색조제품 및 뷰티 디바이스 마켓에서 품절 대란을 일으킨 바 있으며 레오제이, 조효진 등 메가급 뷰티 유튜버들과도 꾸준히 콜라보를 진행하며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다.

시네의 활동을 지원하고 있는 숏뜨는 뷰티, 패션,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코미디, 댄스, F&B, 뮤직 등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제작하는 80명 이상의 전속 크리에이터와 함께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각 크리에이터의 개성과 강점을 바탕으로 콘텐츠 전략을 연구하며, 크리에이터 비즈니스의 전반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크리에이터들의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시네의 올 한해 활약에도 꾸준히 함께 하면서 이번 노미네이트의 성과에 함께 했다. 숏뜨는 이 외에도 방송 출연, 음원 사업, 아티스트 콘텐츠 콜라보, 굿즈 제작, 브랜드 공동개발 등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숏뜨 관계자는 “시네는 커머스, 공동개발, 라이브, 뷰티 크레이이터들과의 콜라보 등 지속적인 활동을 이어나가며 내년에도 더욱 많은 분들과 호흡하며 활동을 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