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피스, ‘로카다(ROCADA) 화이트보드’ 빠른 A/S 서비스 개시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2024-04-30 13:33:49

 

로카다(ROCADA) 화이트보드 공식 판매처 ‘컨템포피스’는 제품에 대한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품질을 보증하기 위해 국내 자체 A/S센터를 설립,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2~3일이면 A/S 접수 및 수리까지 가능하며, 최대 5년까지 A/S를 제공해 더 높은 차원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상품을 배송 및 설치해 주고 패키지까지 수거하는 설치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빠른 A/S센터 설립이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로카다는 1976년부터 화이트보드 하나만을 생산해 온 스페인의 명품 화이트보드 브랜드로 바르셀로나 생산 공장은 독일 GS인증과 ISO인증을 획득했으며, 표면에 특수 공법을 적용해 잘 지워지고 얼룩이 남지 않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컨템포피스 관계자는 “로카다 화이트보드는 바르셀로나 공장에서 출고시와 국내 수입 및 설치 전까지 총 3번의 검수를 거치고 있어 불량 0%에 가깝게 유지하고 있다”며, “앞으로 다양한 서비스 도입을 통해 지속적으로 소비자 만족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로카다 화이트보드 전 제품은 컨템포피스 쇼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무료 주차가 가능하며 예약 방문제로 운영되고 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