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아역 명가 ‘플레이스타뮤지컬 광교’ 2025 신입생 모집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2024-10-11 13:33:31
개원 1년만에 뮤지컬 아역을 배출한 ‘뮤지컬 아역 명가’ 플레이스타뮤지컬 광교(이하 광교점)에서 2025 신입생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광교점은 국내 최대 어린이 뮤지컬 교육기관인 온트인터내셔널(주) 산하, 플레이스타뮤지컬의 네 번째 지점으로 원어민과 함께 하는 영어뮤지컬을 비롯하여 전문 엔터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2023년 6월 개원한 이래로, 1년 2개월만에 2024년 메가히트 뮤지컬 <킹키부츠>의 ‘어린 찰리’役 조윤우 아역 배우를 배출하면서 뮤지컬 교육계를 놀라게 했다.
특히 광교점은 모든 교사진이 뮤지컬 전공자로 이뤄졌으며, ESL(제2언어로서의 영어) 환경에서의 전문적 영어 교육을 진행하기 위해 Angela 원장은 숙명여대 국제어린이영어교육전문가 TESOL 자격증을 이수하기도 하였다. 이러한 교육자들의 노력은 2024 영어말하기 대회 대상, KBS 누가누가잘하나 출연 등 아이들의 성과로 돌아왔다.
Angela 원장은 특히 학부모와의 친밀한 소통을 중요시 생각하는데, 아이들이 가진 언어 표현의 한계를 누구보다 명확히 인식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입학 전에도, 과정 중에도 면밀한 상담과 적극적인 피드백의 교류로 아이들과 더욱 ‘통하는’ 환경을 만드는 데에 집중한다. 한편 아이와의 소통 역시 맞춤형으로 진행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인다. 예컨대, TESOL 자격증을 바탕으로 전문성을 갖춘 Read-aloud의 레벨을 구성하여 특강을 진행하고, 아이들의 자신감과 자기 표현력을 키우도록 하는 뮤지컬 넘버 및 스피치 특강이 광교점의 트레이드 마크다.
‘잘하고 못하고의 기준이 아닌 자신만의 정답을 찾는 것’을 교육의 모토로 삼은 Angela 원장은 표현을 주저하고 어려워하는 친구들에게 뮤지컬이 소통의 창구가 된다면 교육자로서 나의 소임을 다했다고 생각할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온트인터내셔널(주) 온새미 대표는 “좋은 선생님들과 함께 할 수 있음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좋은 교육자를 양성하는 것을 플레이스타뮤지컬의 소명으로 삼고 싶다”고 덧붙였다.
플레이스타뮤지컬은 온트인터내셔널(주) 산하의 전문 키즈 배우를 키워내는 교육기관이다. 새솔점 외에도 위례, 청라, 광교, 송도, 일산에 거점을 두고 확장하여 오고 있으며, 오는 11월에는 강남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