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용인호텔, 어린이날 맞아 다양한 이벤트 진행…즐길거리 풍성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2024-04-15 13:28:53
라마다용인호텔(총지배인 Richard Park)이 어린이날을 맞이해 ‘KIDS DAY’를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휴의 시작인 5월 4일(토) 갤러리라운지에서는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페이스 페인팅 체험이 진행된다. 전문 아티스트들을 통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로 얼굴을 꾸며주면서 아이들에게 즐거운 체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어린이날 당일인 5일(일)에는 키다리 피에로와 5.5 주사위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호텔 로비에서는 오후 3시부터 9시까지 키다리 피에로가 등장해 아이들에게 풍선 아트를 선보이며, 풍선을 선물할 예정이다. 같은 날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루프탑에서는 5.5 주사위 이벤트가 진행되며, 주사위 2개를 던져 5.5가 나오면 비눗방울 선물을 제공한다.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호텔 레스토랑에서도 특별한 선물을 준비한다.
4~5일 양일간 레스토랑 조/석식 메뉴에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귀여운 동물 쿠키, 동물 찐빵, 키즈 디저트 등 어린이를 위한 특선 메뉴가 추가된다. 또한, 호텔 파티쉐가 직접 만든 어린이날 특별 쁘띠 케이크를 선착순 20명에게 판매한다.
이외에도 라마다용인호텔의 시그니처인 ‘라곰이’와 인증샷을 찍고 SNS에 업로드하면 선착순 30명에게 친환경 고급 키즈 어메니티를 제공하며, 호텔 1, 2층 입구에 캐릭터 풍선 포토존을 설치해 어린이날의 즐거운 분위기를 호텔 곳곳에서 느낄 수 있을 예정이다.
라마다용인호텔 관계자는 “키즈 친화, 가족 친화 호텔인 만큼 가정의 달을 맞아 호텔을 찾은 고객들이 행복한 추억을 남기기를 바라며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한편, 라마다용인호텔은 4월부터 시그니처 디너 뷔페인 ‘딜라이트 바비큐 라운지 뷔페’ 운영 요일을 확장하면서 고품격 다이닝 경험을 많은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카빙 방식으로 제공되는 안심 구이과 함께 시그니처 LA갈비와 양갈비, 학센 등 그릴 섹션 메뉴는 보다 다채로워졌으며, 대게를 비롯해 스시, 사시미, 전복, 장어덮밥 등 해산물 섹션에서는 계절에 따른 트렌디한 요리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딜라이트 바비큐 라운지 뷔페는 매주 금요일, 토요일 및 공휴일 전 일에 만나볼 수 있으며, 금요일은 단부제로 18:00~21:00까지 운영되며, 토요일 및 공휴일 전 일은 2부제로 1부 17:00~19:00, 2부 19:30~21:30로 운영된다. 해당 뷔페는 네이버 예약으로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
- 1광주시 ‘10시 출근제’, 2026년부터 전국 시행…“워킹맘·워킹대디 숨통 트인다”
- 2국가직 7급 공채 '근로감독·산업안전 분야' 500명 추가 선발...원서접수 9월 15일부터 5일간 진행
- 3공무원노조, 검찰청 폐지·방송통신 기능 통합 등 개편 방향 지지…“우정청 승격 빠진 점은 아쉬워”
- 4LG·현대차·포스코·HD현대·한화·DB 등 하반기 신입 채용 본격화
- 5MCT 페스티벌 국제컨퍼런스, 오는 13일 개최…‘미래기술과 문화예술의 융합 소통’
- 6국가직 7급 근로감독관 500명 채용…1차 PSAT 11월 15일 시행, 내년 4월부터 현장 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