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파트너스, 중소기업의 버팀목 위한 정책자금 및 정부지원 컨설팅 실시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2025-06-11 13:13:45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경영안정과 성장을 위해 다양한 정부 지원제도가 운영되고 있는 가운데, 이에 대한 정보 부족과 복잡한 절차로 어려움을 겪는 기업들이 적지 않다. 이러한 가운데, 새로파트너스가 정책자금 및 정부지원금 컨설팅을 진행하며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의 어려운 상황을 타계해줄 수 있도록 한다고 밝혔다.
새로파트너스는 정책자금, 각종 정부지원금, R&D 과제, 기업인증 컨설팅 등 정부지원제도의 폭넓은 분야에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중으로, 설립 초기부터 ‘고객 중심의 컨설팅’을 철학으로 삼고, 실질적인 혜택이 기업에 돌아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운영 되고 있다.
특히 새로파트너스는 1,000건 이상의 정책자금 및 정부지원금 컨설팅을 수행, 총 500억 원 이상의 자금 유치를 이끌어낸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이를 통해 창업 초기 기업부터 중견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규모와 업종의 고객사를 지원해 왔다.
한편, 새로파트너스는 올 하반기부터 AI 기반 정책자금 추천 시스템과 자동화된 신청 프로세스 도입을 계획 중이다. 이에 따라 더욱 효율적이고 정확한 컨설팅이 가능할 것이라는 게 업체 설명이다.
새로파트너스 관계자는 “정책자금은 기업의 생존과 성장에 중요한 재원이지만, 신청 과정이 까다롭고 관련 정보가 분산돼 있어 많은 기업들이 기회를 놓치는 경우가 많다”며 “우리는 기업의 현재 상황을 면밀히 진단하고 가장 적합한 자금과 지원사업을 연결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