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짐, 대입 수시전형 대비해 피트니스 클럽 모델 접목하여 20일 오픈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2024-07-04 12:58:35

 

 

[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피트니스 클럽 모델을 학습에 접목한 혁신적인 교육 서비스 스터짐(STUGYM)이 정식 출시를 확정했다.

오는 20일(토) 오픈되는 스터짐은 중위권 학습자들이 자기주도 학습 능력을 키우고 성적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돕는 맞춤형 학습관리 플랫폼으로, 피트니스 센터에서 개인 트레이너가 회원의 체력 향상을 돕는 방식을 적용해 학생들이 학습 목표를 설정하고 달성할 수 있도록 맞춤형 학습 관리와 트레이닝을 제공하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스터짐의 학습추적 관리시스템은 학생들의 학습 진행상황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여 체계적인 피드백을 제공하는 시스템으로, 학생들이 학습의 어느 부분이 부족한지 명확히 파악하고, 보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스터짐의 AI 기반 학습관리 시스템은 학생 개개인의 학습 패턴을 분석하여 맞춤형 학습 계획을 제공하게 된다.

특히 스터짐은 '그릿지수를 이용한 인공지능 학습 트레이닝 서비스'와 '운동 계획을 접목한 교육 관리 서비스'라는 두 가지 특허기술을 기반으로 운영된다. 해당 특허기술들은 학생들의 학습 동기를 강화하고, 학습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데 중점을 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EBS 수능특강과 수능완성 교재를 활용한 반복 학습 시스템을 통해 학습 성과를 극대화하며, 약술형 논술 대비에 최적화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스터짐 측은 지난 10여 년간 가천대를 필두로한 약술형 논술고사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낸 서비스를 1:1 맞춤 학습 트레이닝과 운동계획을 결합한 프로그램으로 중위권 수험생의 약술형 논술고사 합격에 최적의 도움을 주게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스터짐은 가천대 의대 논술 등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더 많은 혜택을 볼 수 있도록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터짐의 창립자인 최돈영 대표는 "스터짐은 중위권 수험생들이 대입 수시 전형에서 약술형 논술 등에서 최상의 학습 성과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AI와 운동 계획을 통해 학생들이 체계적으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며 “피트니스 클럽 모델을 접목한 특징을 십분 살려 중위권 학습자의 새로운 희망이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