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겨울을 만들어요” 메이플베어, 캔푸드 기부 이벤트 진행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2023-12-15 12:06:19
[사진 = 메이플베어 제공]
메이플베어는 연말을 맞아 Canned Food Drive(캔푸드 기부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Canned Food Drive는 유통기한이 길고, 보관이 쉬운 레토르트 식품을 나누는 기부 방식으로, 북미에서 많이 볼 수 있다.
메이플베어에서는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기부의 의미를 배우며 ‘사랑의 온도계’에 눈금을 채워가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기부 식품과 함께 자신의 이름을 써넣고, 쌓여가는 눈금을 확인하며 기부의 행위를 인지하고, 나눔의 기쁨을 느낄 수 있었다.
이렇게 전국의 각 캠퍼스에서 기부 받은 식품들은 푸드뱅크 단체를 통해 복지 사각지대의 취약계층에 전달됐다. 메이플베어 관계자는 “이웃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작은 기부가 모여 더 큰 시너지를 만든다는 것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학생들이 주변 사람들에게 관심을 가지며 선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영어교육기관 메이플베어는 캐나다 공교육을 바탕으로 몰입식 교육을 제공하고 있으며, 전세계 38개국에 캠퍼스가 있다. 현재 국내에서는 서울 및 수도권, 대구, 대전 등 총 11곳에 메이플베어 캠퍼스를 만나볼 수 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