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안에듀, ‘2025 공무원 시험 대비 연간관리반’ 7월 개강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2024-06-27 11:53:10
[피앤피뉴스=서광석 기자] 공무원 교육 전문기업 지안에듀(대표 박태순)가 ‘2025 공무원 시험 대비 연간관리반’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지안에듀의 연간관리반은 오는 7월 8일 개강 예정으로 전산직을 비롯해 데이터직, 토목직, 임업직, 농업직, 건축직, 통신직, 조경직 등 단기 합격의 필수 노하우를 제공한다.
강의 신청 시 오프라인 학원 강의를 비롯해 온라인 무제한 수강(전과목 전강좌)이 가능하며, 전과목 이론서를 무료로 증정하고 AI기반의 빅모의고사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에서 공무원교육 및 기술직공무원 부문 1위에 선정된 지안에듀는 과목 및 전공별 1타 강사진을 통해 연도별 기출문제를 분석하여 구성한 공통과목 및 전공 커리큘럼으로 기초부터 모든 내용까지 한번에 개념 파악과 정리가 가능한 체계화된 All in One 강의를 제공한다.
특히 방대한 이론 분량의 암기 부담을 최소화하고, 최근 출제된 기출 문제 분석을 통해 빈출 유형을 변형한 예상 문제 풀이와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고득점을 위한 초석을 마련할 수 있다.
지안에듀 관계자는 “1타 강사진과 함께 과목별 입문부터 기초와 심화 과정, 실전 대비까지 빈틈없는 합격 노하우를 제시하며, 공무원 시험 대비가 처음인 초시생도 합격할 수 있도록 이론부터 면접까지 원스톱 시스템을 통해 단기 고득점을 통한 합격을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연간관리반 관련 자세한 사항은 지안에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