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을 위한 교수학습자료 플랫폼 ‘캐츠’, 어려움 겪는 학원엔 단비?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2024-07-08 11:50:49

 

 

[피앤피뉴스=이수진 기자] 기말고사를 마친 학원들은 여름방학 특강 준비로 정신이 없다. 특히 짧은 여름방학 동안 임팩트 있는 특강을 제공하려는 학원들에게 단비교육의 ‘캐츠’가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학원용 교수학습지원 플랫폼 ‘캐츠’는 여름방학 특강을 위한 전 과목 고퀄리티 콘텐츠 라인업을 제공해, 손쉽게 완벽한 특강을 준비할 수 있다. 더구나 이 모든 콘텐츠는 학원·선생님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활용 가능하다.

‘수학’ 콘텐츠는 자체 개념서를 통해 선행 특강이 가능하다. 꼼꼼한 개념 설명과 필수 문제로 기초 개념부터 심화 학습까지 가능하며, 성취도 낮은 영역의 추가 보충학습도 할 수 있다.

‘영어’는 문법/듣기/읽기/어휘 전 영역을 다루며, e-Book을 통해 TV, 멀티스크린 등을 활용한 간편한 수업이 가능하다. ‘국어’는 교과서별 개념서를 제공해 2학기 내신을 미리 대비할 수 있으며, 중등 독해/문법 특강도 진행할 수 있다. ‘사회, 과학, 역사’도 필수 개념과 문제를 다룬 선행 특강과 한국사 검정시험 대비 특강을 제공한다.

캐츠를 통해 학원의 자체 교재 발간도 가능하다. 평촌의 한 수학학원 원장은 “기말고사로 바쁜 와중에도 캐츠 덕분에 방학 특강 준비를 빠르게 마쳤다”라며 만족감을 표했다.

캐츠 관계자는 “방학 시즌 학원 이동이 잦아 원생 이탈 방지가 중요하다”며 “캐츠를 이용하면 기존과는 다른 학부모와 학생의 만족을 가져올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캐츠는 학원·선생님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 회원가입 후 활용할 수 있으며, ‘온라인 설명회’를 통해 더 자세한 도입 방법과 특별 선물을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