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247학원 송파점, 2027 재수정규반 개강 ... ‘프리미업 급식부터 멘토링까지’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2026-02-03 11:41:31
재수라는 장기전에서 학습량만큼 중요한 것이, 바로 체력과 정신력이다. 기초 체력과 멘탈이 탄탄하게 갖춰져야, 학습 효율과 집중력을 극대화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송파위례독학재수학원 ‘이투스247학원 송파점’에서는 재수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돕고자 ‘프리미엄 라이프케어’ 시스템을 선보인다.
먼저 수험생의 건강을 책임지기 위해 ‘프리미엄 급식 시스템’을 도입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안전관리인증기준(HACCP)을 획득한 이동급식 전문 기업 ‘(주)숲푸드’를 파트너로 선정한 것이다.
그동안 여러 학원가에서 이용해 온 일부의 외부 도시락이나 소규모 급식 업체들은, 조리 후 배식까지 긴 대기 시간으로 인해 음식이 식는 일이 많았다. 또한, 날씨가 더울 때는 균이 번식해 위생 사고가 발생하는 경우도 있었다.
그러나 송파독학재수학원 ‘이투스247학원 송파점’이 선정한 숲푸드의 급식은 공항라운지급 퀄리티를 자랑하는 것으로 이름났다.
실제로 해당 급식업체는 인천공항 스위스포트 원월드 라운지와 인천공항, 김포공항 푸드코트 등을 위탁 운영하며 쌓은 고품격 F&B 노하우를 학원 급식에도 그대로 적용한다.
특히 모회자인 (주)디코레가 운영하는 북창동순두부, 유미카츠 등 유명 외식 브랜드의 레시피와 R&D 역량 덕분에, 일원동독학재수학원 ‘이투스247학원’ 재원생들은 학원에서도 맛집 수준의 맛과 영양을 경험할 수 있게 된다.
위생 관리도 철저하다. 2017년 국내 최초 군부대 이동급식 납품 업체로 선정돼, 수도방위사령부와 6군단 사령부 등에 급식을 공급하며 엄격한 군납 위생 기준을 통과한 바 있다. 자체 보유한 HACCP 제조 센터는 전처리실과 조리실을 철저히 구분하고 실내 온도를 상시 30℃ 이하로 유지해, 교차 오염과 미생물 증식을 방지한다.
배송 과정에 대한 재원생들의 만족도 또한 높을 것으로 보인다. 신선도를 유지하는 저온 배송과 배식 1시간 전 조리, 5~10%의 여유식 상시 비치 등이 숲푸드의 장점인 덕분이다.
아울러 수서동독학재수학원, 송파잠실독학재수학원 ‘이투스247학원 송파점’은 수험생의 정서 케어에도 공을 들인다. 이투스247학원을 졸업한 명문대 선배들로 구성된 ‘247멘토단’이 있어, 선배들이 실제 입시 현장에서 겪은 시행착오와 슬럼프 극복 노하우를 재원생들에게 전수한다.
장시간 학습에 지친 학생들을 위한 ‘리프레시룸’과 졸음을 쫓으며 공부할 수 있는 ‘스탠딩존’ 등 다양한 학습 공간도 마련돼 있으며, 백색소음기, 공기청정기, 상시 청소 및 소독 시스템 등이 갖춰져 있다.
관계자는 “1년을 버틸 힘이 있어야 수험생들이 재수에서 성공할 수 있다”며 “검증된 숲푸드의 프리미엄 식단과 선배 멘토들의 생생한 조언, 쾌적한 시설이 어우러진 송파점만의 토탈 케어 시스템으로 수험생들의 든든한 지원군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2월 23일 개강하는 2027학년도 재수정규반은 현재 마감이 임박한 상태로, 입학 상담 및 등록에 관한 상세 내용은 학원 유선 전화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