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도 블루오션 호텔, 전면 리뉴얼과 함께 웰니스 스파 오픈 예정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2025-03-21 11:43:28

서울 1시간 거리 오션뷰 호텔 ‘웰니스 스파와 함께할 수 있는 호텔’로 본격 리뉴얼

 

 

인천 영종도 블루오션 호텔이 본격 리뉴얼에 돌입하고 스파도 오픈을 예정하며 서울에서 한 시간 거리의 오션뷰 호텔로써 더욱 높은 가치를 갖게 될 것임을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공지를 통해 전했다.

‘블루오션 레지던스 호텔’에서 새로운 상호변경과 함께 리뉴얼에 돌입한 블루오션 호텔은 총 300개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호텔로써 다수의 방이 영종도의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방으로 꾸려져 있다. 때문에 수도권에서 가깝게 즐기는 오션뷰 영종도 호텔로 많이 이용되고 있다.

오는 5월 중순 2층과 3층에 ‘블루오션 웰니스 스파’가 오픈을 하게 되면서 스파와 웰니스 프로그램, 그리고 오션뷰의 숙박까지 하루를 온전히 힐링할 수 있는 컨셉으로 운영되며, 10일부터 시작된 이번 리뉴얼은 5월 스파와 함께 마무리해 공개될 예정으로써 스파와 결합하여 다양한 패키지 상품도 함께 제작 예정이다.

특히 인천공항 인근에 위치하고 있음에 따라 외국인 관광객과 국내외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만큼, 개선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또한 경쟁력을 높이면서도 인천시 중구 영종도의 위치적 장점을 살리며 고객과 함께 큰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한다는 계획이다.

블루오션 호텔 측은 “보다 앞선 시설과 개선된 서비스로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을 고객 분들께 제공해 호텔 자체가 여행의 목적지로 손색이 없는 인천 영종도 호텔로 운영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