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100, 완판 후 앵콜 요청 쇄도... 콘텐츠 확장 ‘사각 큐브 자석블럭 B형’ 출시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2025-07-17 11:29:21
유아 프리미엄 브랜드 i100 (아이백)이 인기 제품 ‘브레인러닝 사각 큐브 자석블럭 A형’의 뒤를 잇는 신제품 ‘브레인러닝 사각 큐브 자석블럭 B형’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B형은 콘텐츠와 안전성 면에서 모두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아이의 다방면 능력 발달을 돕는 통합 학습형 완구다.
‘i100 브레인러닝 사각 큐브 자석블럭’은 한 블럭에 그림, 한글, 영어가 모두 담긴 제품으로, 놀이 시간 동안 시각·언어·인지 발달을 동시에 이끈다. 이에 A형은 출시 직후 전량 완판을 기록하며, 교육용 완구 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B형은 기존 컨텐츠와는 다른 △나의 물건 △곤충 △동물 △과일 △채소 △이동수단 등의 주제를 담아, 놀이와 학습의 범위를 더욱 풍부하게 확장했다. 놀이에 몰입하며 자연스럽게 사고력과 이해력을 기를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자석블럭 본연의 기능도 업그레이드됐다. 자석 간 결합력을 높이면서도 유아 안전 기준을 충족하는 적정 자력을 유지해, 보다 안전하고 튼튼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내구성을 강화하기 위해 코팅 처리를 더해 오랜 사용에도 블럭 표면이 쉽게 벗겨지지 않는다. 이 제품은 12개월 이상 유아 사용을 위한 안전 인증도 획득했다.
i100 관계자는 “A형 완판 이후 고객들의 지속적인 앵콜 요청에 힘입어 B형을 기획하게 됐다”며 “콘텐츠 확장 및 기능 업그레이드가 진행된 이번 신제품이 아이의 두뇌 발달은 물론, 부모가 더욱 안심하고 아이에게 선물할 수 있는 제품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i100 브레인러닝 자석블럭 B형’은 i100 공식몰 키즈마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