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브릿지, 의료 사각지대 환자 위한 맞춤형 지원 확대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2025-02-14 11:16:09
<위브릿지와 한림대학교성심병원이 진행한 의료 취약계층 지원사업 출처: 위브릿지>
위브릿지(대표 김정규)가 한림대학교춘천성심병원과 함께 의료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 활동을 펼쳤다. 이번 지원 사업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치료에 어려움을 겪는 환자들을 돕기 위한 이번 지원 사업은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맞춤형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후원으로 총 13명의 환자에게 의료 및 생활 필수품이 전달되었다. 지원 품목에는 성인용 기저귀, 물티슈, 위생장갑, 영양 보조식 등이 포함되었으며, 개별 환자의 필요에 따라 맞춤 지원이 이뤄졌다.
위브릿지 김정규 대표는 “아픈 환자들에게 있어서 경제적 어려움은 더 큰 고통으로 다가올 수 있다”며 “환자들이 치료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며, 이번 지원 사업이 널리 퍼져 전국에 도움이 손길이 닿게 하겠다.”라고 밝혔다.
병원 관계자는 “치료 과정에서 필수적인 물품이 지원됨으로써 환자들의 부담이 덜어졌다”며 “이러한 후원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진다면 더욱 많은 환자들이 적절한 치료를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위브릿지는 도움을 받는 사람과 주는 사람 모두 연결되어 건강한 사회를 만들자는 이념을 기반으로 이번 지원 사업과 더불어 빈곤 가정 지원, 독거노인 지원, 결손아동 지원, 등의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