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소득세(종소세) 신고 대행서비스 택스킹 런칭 및 이벤트 중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2024-05-09 11:15:48

서비스 런칭 기념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종합소득세(종소세) 신고 대행서비스 택스킹(TAXKING)이 신규 런칭되며 5월 종합소득세 신고의 정확한 종합소득세 신고 고민을 덜 수 있도록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와 함께 서비스 런칭을 기념한 기프티콘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금번 오픈된 택스킹은 오랜 경력과 다양한 업종, 업태를 경험한 전문 세무사가 직접 종합소득세 신고 상담을 진행해 믿을 수 있는 종합소득세 신고대행 사이트로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종합소득세 신고를 해야 하는 근로소득 이외 소득이 있는 소상공인, 직장인, 개인사업자, 유튜버, 자영업자, 프리랜서, 학원강사, 대리운전기사, 배달기사 등이 까다롭고 복잡한 종합소득세 신고를 대행하도록 준비된 택스킹은 편리하게 종합소득세 처리를 할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둔 서비스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신청 및 전화상담 후 신청, 카카오톡 채널을 통한 신청 등 간편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일정 수준 이상의 소득이 있는 경우 종합소득세 신고를 혼자 하기 다소 버겁기에 종합소득세신고 대행을 위해 직접 세무사사무실을 찾아 일일이 종소세 자료를 제출해야 하는데, 택스킹 종합소득세신고대행 사이트를 이용할 경우 종소세 필요 서류를 바로 제출하는 방식으로 편리하게 신고를 진행할 수 있으며, 종소세 신고 비용도 상대적으로 저렴하다. 택스킹은 이런 점을 극대화 시킴으로써 이용자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현재 진행 중인 택스킹 런칭 기념 이벤트는 종합소득세 신고대행 신청자 중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6월중 발송할 예정이다. 택스킹 종소세신고대행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택스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업체 측 관계자는 “개인사업자 및 자영업자, 프리랜서, 투잡 직장인, 유튜버, 소상공인, 프리랜서, 학원강사, 대리운전기사, 배달기사 모두 까다로운 종소세 신고를 고민할 수 밖에 없는데, 신속 정확한 종합소득세신고대행 서비스 제공을 통해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