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실로코리아, 전국 에실로 파트너 안경사 대상 ‘트랜지션스 스튜디오-서울’ 6월 12일 진행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2024-06-11 11:01:21
에실로코리아 트랜지션스 (에실로코리아 제공)
글로벌 안경렌즈 전문 기업 에실로코리아(대표 소효순)가 전국 에실로 파트너 안경원의 안경사를 대상으로 변색렌즈 트랜지션스 제품에 대한 ‘트랜지션스 스튜디오-서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5월 23일 부산 농심호텔 다이아몬드 홀에서 개최된 ‘트랜지션스 스튜디오-부산’에 이어 6월 12일 서울 엘타워 B1 골드 홀에서 선보일 ‘트랜지션스 스튜디오-서울’은 에실로 파트너 안경사와 함께 3시간가량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해 9월 처음으로 진행된 ‘트랜지션스 스튜디오’는 안경사 대상 만족도 설문조사에 따르면 평균 참석자 만족도가 96% 이상으로 높은 호응을 나타낸 교육 프로그램이다. 또한 60명으로 예정되어 있던 이번 트랜지션스 스튜디오-서울은 목표 인원 이상의 안경사들이 신청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본 교육은 ‘빛의 본질’을 주제로 Gen8, 엑스트라액티브 등 트랜지션스 변색렌즈 제품에 대한 집중 교육을 시작으로 변색 편광과 트랜지션스와의 안경테 페어링 방법 등 다양한 강연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트랜지션스는 전 세계 변색렌즈 시장 점유율 1위의 브랜드로 자외선량에 따라 렌즈의 색이 빠르게 변하는 기능성 안경 렌즈이다. 또한 우수한 변색 농도와 빠른 변색 & 탈색 속도 구현은 기본, 자외선과 블루라이트 모두로부터 눈을 보호해 주며, 가장 많은 렌즈 컬러를 보유하고 있어 고객에게 기능적, 디자인적으로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할 수 있다.
교육 당일 어워드,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참석 안경사에게는 교육 수료 이수증 및 소정의 트랜지션스 굿즈도 함께 제공해 참여를 끌어낼 예정이다.
에실로코리아 관계자는 “트랜지션스 스튜디오-부산을 진행하고 에실로 파트너 안경사들에게 ‘변색렌즈 트렌드와 트랜지션스 기능에 대한 교육은 소비자에게 정보를 전달할 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유익한 시간이었다’는 만족스러운 후기를 들었다. 이번 서울에서 진행할 교육 또한 고객에게 트랜지션스를 더욱 전문적으로 추천하고 처방하는 데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차질 없이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