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기숙학원 ‘대치베스트다빈치’, 2024년 강남썸머스쿨 사전예약 실시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2024-04-08 10:45:18

 

[피앤피뉴스=서광석 기자]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기숙형 관리학원 대치베스트다빈치학원은 2024 썸머스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베스트다빈치의 재학생 여름방학특강은 현 고1, 고2, 고3 학생들이 대상이 되며 4월 15일부터 사전 예약접수를 받고 있으며, 4~5월에 사전예약을 한 학생에 대해서는 교재비를 면제해 주고 있다고 전했다. 대형학원과 같이 수백 명이 아닌 각반 8~10명 내외의 소수 정원만 모집하여 집중 관리 교육할 계획으로, 7월 21일 개강하여 8월 17일 4주간으로 종강될 예정이다. 이미 대치동 학부모님과 지방 상위권 수험생 사이에서 검증된 대치베스트다빈치학원의 재학생 2024년 윈터스쿨를 지난 1~2월에 실시했으며 전체 마감했다.

대치베스트다빈치학원 기숙캠프는 학년별 맞춤 학습 과정으로 개념완성부터 심화학습까지 종합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고1 과정은 1학기 내신 최상위 성적 획득을 위한 완전학습을 진행하고 고2와 고3 과정은 내신 및 모의고사 대비를 위해 계열별로 개념부터 심화학습까지 폭넓은 학습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또한 한정된 시간을 짜임새 있게 활용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일과표를 구성한다. 주간학습계획서를 활용해 계획적인 학습을 돕고 매일 영어 듣기와 단어 테스트를 시행해 학습의 연속성도 높인다.

대치동 썸머스쿨반의 특징은 학생 개인별 과목별 성적 수준에 맞추어 방학기간 동안 학습량을 정하고 그 학습량에 맞추어 자신만의 시간표를 만들어서 수업진행을 하고 연습하는 것이 특징이다. 꼼꼼한 소수정예 관리로 성적을 향상시키는 이곳 시스템은 이미 ‘윈터스쿨’을 경험한 학생들의 만족도로 확인할 수 있다.

윈터스쿨은 성적과 학습을 관리하는 담임 강사와 자습 및 생활 관리를 담당하는 생활담임을 각각 배치해 개별 학생에 대한 밀착케어로 실력을 향상시키는데 효과적이다. 뿐만 아니라 인터넷, TV, 휴대전화, 탭 등 전자기기와 함께 이성교제는 물론 남녀 합석이나 대화도 허용되지 않는다. 학습에 방해되는 모든 행동은 적발되면 곧바로 징계위원회에 회부되며 심한 경우에는 ‘권고퇴소’ 조치까지 내려진다.

모든 노하우가 집약된 매일 반복적인 수학, 국어 리뷰 테스트와 매주 일요일 실시하는 모의고사(반별 별도문제로 진행)를 통해 보다 정밀한 수준별 수업을 실시하며 개개인에 따라 수능에 필요한 방향성을 제시하고 정규수업과 별개로 추가적인 특강(알수업)과 학습관리를 진행한다.

한편, 윈터스쿨 후 주말에 내신/수능을 준비하는 고1~3학년의 재학생주말반도 현재 운영중이며, 썸머스쿨은 2024년 7월 21일(일) ~ 8월 17일(토) 4주간 운영된다. 썸머스쿨은 윈터스쿨에 비하여 빠르게 마감되므로 미리 사전예약을 하는게 좋다.

대치동썸머스쿨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 혹은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