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미용학원 메이저뷰티아카데미, 2025 APEC 정상회의 성공기원 패션쇼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2025-09-24 10:43:10
안양미용학원 메이저뷰티아카데미가 지난주 9월 18일, 경북도청에서 2025 APEC 정상회의 성공기원을 위한 K-Culture Fashion Show의 공식 협력사로 참여하면서 한국의 뷰티와 패션 산업을 전 세계에 알리는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한국 문화의 세계화와 다채로운 문화적 융합을 대표하는 행사로, 이번 행사에서 글로벌 패션브랜드인 프랭커스(Frankers)와 유지영 디자이너 브랜드의 모델 170여 명을 단독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링을 총괄하며 성공적인 진행을 이끌었다.
이번 행사는 올해 대한민국 경주에서 열리는 2025년 APEC(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 정상회의를 기념하는 의미 깊은 행사로 한국은 2025년 APEC 의장국 역할도 수행한다.
안양미용학원 메이저뷰티아카데미는 이번 K-Culture Fashion Show에서 공식 협력사로 아티스트 재학생 및 졸업생 70여 명이 참여한 무대에서 한국의 뷰티와 패션 산업을 전 세계에 알리는 중요한 역할을 했다. 이 행사에서 학생들은 실전 경험을 쌓으며, 글로벌 무대에서 활동할 수 있는 역량을 키울 기회를 얻었다.
메이저뷰티아카데미는 뛰어난 현장 실습 중심 교육뿐만 아니라, 입시 분야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특히 서경대학교 지점단독 87명이 합격하는 성과를 거두며, 학원 교육의 우수성을 입증했다.
이번 행사에 직접 참여한 메이저뷰티아카데미 조주연대표는 "입시 결과뿐만 아니라,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학생들이 졸업 후 빠르게 현장에 적응하고, 성공적인 경력을 쌓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메이저뷰티아카데미는 졸업생들이 뷰티아티스트로 활발히 활동할 수 있도록, 청담동 뷰티샵과 취업연계 시스템도 지속적으로 운영중이다.
한편, 메이저뷰티아카데미 안양평촌본원은 입시 미용뿐만 아니라 10대 미용 진로 교육, 메이크업, 네일아트, 헤어, 피부국가자격증 과정, 현장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심화 전공 교육을 통해 K-뷰티의 실력과 인성을 겸비한 뷰티 전문 인재 양성에 앞장서고 있어 안양지역은 물론 서울 강남, 과천, 군포, 산본, 분당 및 수원미용학원을 찾는 학생들의 문의가 많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