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부자협동조합, 전문가 25인의 칼럼 모음집, ‘국민부자 지침서’ 출판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2023-12-11 10:28:22

<사진 : 국민부자협동조합 한연숙 이사장>

[피앤피뉴스=이수진 기자] 국민의 부동산·자산관리를 위한 전문가들의 집단지성 솔루션을 표방하는 국민 부자협동조합 한연숙 이사장이 국민부자협동조합 전문가 25인의 칼럼 모음집, 국민부자 지침서를, 도서출판 신기한마케팅을 통해서 출판할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국민부자협동조합은 국민들이 보유한 부동산의 효율적인 이용과 보유자산, 극대화를 통해 조합원 및 전 국민의 부를 증대 시키고, 공유 경제를 실현하기 위해 설립됐다.

국민부자협동조합은 △자산관리와 투자자문 △부동산 매매와 임대 △부동산 개발 및 부동산금융에 주력하면서 △프롭테크 △지식창업, 사업경영 교육 서비스 △서민금융 △소상공인 지원 △임대주택 지원 등의 사업을 펼치고 있 다. 또한, 부동산 서비스의 모든 것을 한 번에 해결하는 원스톱 서비스 플랫폼 을 지향한다.

한연숙 이사장은 “부동산 자산관리 대중화에 맞추어 전문 인력의 역할이 중요 해지고 있다”며 “국민과 전문가 집단의 상생 협력, 업역 간의 협업을 통해 부 동산과 자산관리 산업의 미래 먹거리와 올바른 발전 방향을 제시하고 일반 국민과 부동산·금융자산관리 전문가 간 교류의 장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국민부자협동조합 관계자는 “부자대학을 통해 부동산과 자산관리 트렌드에 맞는 주제로 일반인과 조합원을 위한 세미나를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있다고 전하면서 이번에 출판되는 국민부자협동조합 전문가 25인의 칼럼 모음 집, 국민부자 지침서를 통해서 전 국민이 부동산과 자산관리, 창업과 경영에 대한 전문가들의 조력을 받을 수 있는 길이 열리게 된 것에, 큰 의미가 있다”고 전했다.

국민부자 지침서에 참여한 공동저자(한글 자음 순)는 부동산학 박사들을 주축으로 변호사, 세무사, 금융, 경영 마케팅 등 관련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다.

국부협 전문가들의 조력은 국민부자협동조합 웹사이트를 통해서 신청하면 된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