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월드스쿨 경남국제외국인학교, 와이드비젼코리아 스쿨투어 프로그램 런칭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2024-10-18 10:08:45

 

 

[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IB월드스쿨 경남국제외국인학교는 교육전문그룹 와이드비젼코리아와 스쿨투어 프로그램을 런칭했다고 전했다.

오는 30일부터 진행되는 스쿨투어 프로그램은 예비 신입생의 학부모님을 초청하여 학교를 직접 둘러보고, 학교 담당자와 학교생활 및 입학안내를 진행한다.

경남국제외국인학교(GIFS)는 경남지역의 역사 깊고 전통적인 외국인학교로 2003년 경남교육청의 인가를 받아 사천시에 설립되었다. 명문학교에서만 운영할 수 있는 IB(국제 바카로레아) 프로그램을 초, 중, 고등부에 모두 제공하고 있는 IB월드스쿨이기도 하다. 내국인비율보다는 외국인 비율이 상대적으로 높아 해외학교와 학습분위기가 흡사하기 때문에 글로벌 인재육성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또한 유치부부터 초, 중, 고등부까지 모든 학년이 재학할 수 있는 남녀공학 종합학교이며, 모든 수업은 영어로 진행된다. 3학기제(8월,11월,3월)로 운영되고 있으며 우주항공복합도시 건설 준비를 위한 해외 전문인력 자녀들의 교육권에 큰 기여를 하고 있어 외교관 및 글로벌 전문 이력 자녀들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IB학교로써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기도 하다. 또한 명지 국제신도시에 설립될 로얄 러셀 스쿨의 프렙학교로써도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IB월드스쿨 경남국제외국인학교 관계자는 “이번 스쿨투어 프로젝트는 막연하게 외국인학교 입학을 준비하고 있던 예비 신입생 학부모들에게 학교를 직접 둘러보고 학교 관계자들과 미팅을 통해 입학조건과 학교생활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투어프로그램으로 참여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스쿨투어 프로그램 신청은 와이드비젼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