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프레소, <위키드: 포 굿>영화 예매권 300장 쏜다… 앱 이벤트 시작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2025-11-05 08:30:34

 

 

 

 

 

카페 브랜드 바나프레소(Banapresso) 가 영화 <위키드: 포 굿(Wicked: For Good)>과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총 300장의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앱 전용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3일부터 16일까지 바나프레소 앱에서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앱으로 콜라보 음료인 ‘에메랄드시티 콜드브루’ 또는 ‘핑크 퍼펙션 소다쉐이크’를 구매한 고객은 별도의 절차 없이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자는 11월 18일(화) 알림톡을 통해 개별 발표된다.

콜라보 음료 2종은 영화의 상징 컬러인 초록와 핑크를 모티프로 한 시즌 한정 메뉴다.

‘에메랄드시티 콜드브루’는 말차의 쌉싸름한 맛과 콜드브루의 묵직한 풍미가 어우러진 커피 음료,
‘핑크 퍼펙션 소다쉐이크’는 달콤한 딸기 맛과 청량한 탄산이 조화를 이룬 디저트형 쉐이크다.

 

 

 


바나프레소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영화의 감성과 커피 브랜드의 경험을 연결하는 새로운 방식의 캠페인”이라며 “앱을 통해 음료를 주문하고, 영화로 이어지는 마법 같은 즐거움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영화 <위키드: 포 굿> 은 오는 11월 19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