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라운즈 아카데미, 해외 의약대 및 치대 준비반 개설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2024-10-15 09:52:13
어라운즈 아카데미(원장 제이슨)가 해외 의약대 및 치대 준비반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설하는 특별 준비반은 영국 약대와 의대, 미국 약대와 의대를 가는 학생들을 위해 마련됐다. 특별 준비반에서는 학생의 학교 선택, 약대·의대 준비를 위한 필수 과목 예습, 학교 지원 및 미래 방향성을 잡아준다. 마지막에는 미국 약사와 멘토링 시간도 준비되어 있다.
특별 준비반은 3개월 과정으로, 모의고사를 통해 학생의 실력을 확인하며 계속해서 준비한다. 모의고사 결과에 따라 수업이 변경될 수 있으며, 원어민 선생님들과 수업을 통해 학생들이 외국 의약대에 적응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어라운즈 아카데미에서는 아이엘츠 점수까지 책임지고 있으며, 학원에서 아이엘츠 시험 또한 가능하다. 수업은 외국에서 화학 생물학과를 전공하고, 티칭 경력이 많은 이중 언어 선생님 및 원어민 선생님과 진행한다. 아이엘츠 모의고사는 매달, PCAT 모의고사는 2달에 한번 진행된다.
이외에도 어라운즈 아카데미는 Pre Pharm 과정을 끝낸 학생을 위한 1:1 PCAT, MCAT, DAT 준비도 가능하다. MCPHS의 경우 PCAT을 보지 않지만, 다른 약대의 경우 PCAT을 보고 입학하는 경우도 많아 Pre pharmacy를 끝낸 후 준비하는 학생들도 많다고 학원 측은 전했다.
어라운즈 아카데미는 미국에서 제약학과를 나오고 영국계 제약회사 경력이 있는 원장이 직접 리드한다. 학생들 관리부터 점수 관리, 학교 선택 등 종합적인 상담을 진행하며, 전문적이고 다양한 노하우를 갖춘 원장의 리드 하에 체계적인 의약대 및 치대 준비가 가능하다.
제이슨 원장은 “영국과 미국 등 해외 의약대, 치대를 지원하는 학생들의 수요에 따라 특별 준비반을 개설하게 되었다”면서 “해외 의약대 및 치대를 가기 전 이미 예습을 하고 가기 때문에 외국에 가서 대학교의 내신은 물론 적응이 상당히 빠르다는 장점을 지닌다”고 밝혔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