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이강기숙학원, 대입정규반 3월 모집...2026학년도 수능 준비한다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2025-03-28 09:11:40

 

 

[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용인이강기숙학원이 대입정규반 3월 모집을 진행 중이다. 이번 정규반은 철저한 학습 관리와 맞춤형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진행된다.

정규반은 의치한약수반, SKY반, 명문대반, 인서울반으로 구성되며, 학생들은 국어, 수학, 영어 반배치고사를 통해 자신의 실력에 맞는 반으로 배정받는다. 각 반은 목표 대학 수준에 맞춘 전문 커리큘럼을 운영하며, 학생들이 최적의 학습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특히, 수업은 국어와 수학 과목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명문 대학 출신 강사진이 강의하며, 효율적인 학습 전략과 입시 노하우를 제공해 학생들의 성적 향상을 돕는다. 또한, 핵심 요약 자료와 암기 노트가 학습 내용을 효과적으로 정리하고 기억하는 데 큰 도움을 준다.

기숙 생활도 철저히 관리된다. 학생들은 2~3인실 기숙사에서 생활하며, 주당 32시간 이상의 수업과 18시간 이상의 학습 관리를 통해 집중력과 학습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또한, 목표 대학에 합격한 학생들에게는 장학금 혜택이 제공되어 경제적 부담을 덜 수 있다.

이강숙 원장은 “학생들이 자신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 흔들림 없이 나아갈 수 있도록 맞춤형 학습 지원과 체계적인 관리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대입정규반 3월 모집은 선착순 마감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용인이강기숙학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